Static Ray Tracing
간략 설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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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본과 고급 레이 트레이싱 기법을 탐구하며 교차점 계산, 로컬 조명 모델(micro-facet BRDF), 글로벌 조명 모델(몬테카를로 방법을 이용한 조명 방정식 해결)을 다루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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차세대 이벤트 예측을 포함한 경로 추적(Path Tracing) 알고리즘을 구현하여, 전통적인 실시간 그래픽스에서는 보기 힘든 독창적인 조명과 모델링 기법을 활용한 이미지 생성에 성공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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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급 렌더링 알고리즘에 대한 숙련된 기술을 입증했습니다.
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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Github: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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엔진:
커스텀 렌더링 엔진 - Custom Rendering Engin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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언어:
C++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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도구:
OpenMP, GLM, bvh library, Assimp, RNGen
기여 내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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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양한 표면 유형(explicit, implicit, procedural, fractal, …)에 대한 광선-표면 교차 계산을 구현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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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odern micro-facet BRDFs, 반사, 굴절, 그림자 효과를 포함한 로컬 조명 계산을 수행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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간접 조명을 위한 적분 조명 방정식을 통한 글로벌 조명 계산을 구현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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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중 중요도 샘플링과 다양한 성능 최적화 기법을 포함한 적분 조명 방정식의 몬테카를로 솔루션을 적용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