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urves and Surfaces Draw
간략 설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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컴퓨터 그래픽스 응용을 위한 파라미터화된 다항곡선 및 표면 탐구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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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수적 측면에서는 함수의 벡터 공간, 특수 다항식 및 부분 다항식 기저, 다항식 보간법, 극좌표 형태 등을 다룸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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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성적 측면에서는 de Casteljau 알고리즘과 de Boor 알고리즘을 포함.
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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Github: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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엔진:
유니티 엔진 - Unity Engin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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언어:
C#
기여 내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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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항식 및 스플라인 함수의 벡터 공간을 다루는 문제를 해결하는 도구로 선형 대수학을 활용하여 지식을 강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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동적 프로그래밍 알고리즘을 활용하여 다수의 정점을 가진 곡선을 그리는 기능을 코딩, 복잡한 기하학적 작업 처리에 대한 숙련도를 입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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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#과 Unity 엔진을 사용하여 2D 곡선을 구현
- De Casteljau Algorithm for Polynomial Functions
- De Casteljau Algorithm for Bezier Curves
- Interpolation with Polynomials
- Interpolation with Cubic Splines
- De Boor Algorithm: Spline Functions
- De Boor Algorithm: Polynomial Curves
- De Boor Algorithm: B-Spline Curves
- De Casteljau Algorithm for Polynomial Functions